카이딘2007. 3. 4. 13:31
세라복


이랄까
오드가 갑자기 '카이딩 세라복 입혀'라고 명령해씀미다

....으응?

그런걸로 님하의 우울한 기분이 달래진다면야 얼마든지



▶낄낄
그리고 이거 그리러 간 오드네 엠사이드에는 이미 세라복을 입은 마텐이 버티고 있었지말입니다....
이걸 보고 오드가 실사체로 상상하고 뿜었다는 소리를 해서

난 이거 실사체로 그려도 위화감 없을 자신이 있어!!!!!!!!!!!!!!!!!!!!!!!1 이랬죠

....랄까 여장 떡대가 위화감 없을 자신이 있을 지경이 되다니 이래도 되는거냐 어떻게 된거야 나 흑흑흐그흐긓ㄱ흑흑흑 이건 다 카이딘 때문이야!!!!!!!!!!!!!!!!!!!!ㅠㅠㄴㅎ머;ㅁㅓㅏㅓㄴㅇ머ㅣ;ㅓ히ㅏ;ㅓ

양갈래머리에 가터벨트까지 입은 마텐이 뿜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오드의 리퀘스트 "둘다 반드시 허벅지까지 보여야만 함"

거기다 오드가 세라복 입고 얘네둘이 대련하는거 상상하고 심란했다는소리를 하길래 즐거이 리퀘스트했지요

세라복입은 사제 대련

카이딩 트렁크 보여미ㅏ러미;ㅓㅇㅎ;ㅣㅓ;ㅣ멍;리ㅏㅓㅣㅎㄹ머;ㅣ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박력있다 박력있긴 한데 그런데 눈에서 육수가 뿜어져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렁크 판치라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투의 수준을 놓고 말해보자면
그것은 분명
검의 일가를 이룬 사나이들의
수준높은 대련이라 할 수 있었다.

그러나

그것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가슴속에는
한줄기 심란한 바람이 지나갔다."





Posted by 전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