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겐스2007. 7. 21. 00:33
웰컴투 막장월드...

아으 ㅇ>-<
우울하고 있습니다
모두 좋은하루 되십시오

덧이지만 목에 군번줄에 매달린 인식표를 걸고 있는거라고 그린건데 위치가 미묘해서 옷에 빵구가 뚫려서 갑빠가 보이는것처럼도 보이는듯...ㄱ-
Posted by 전유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군번줄로 봤다가.. 유즈님 덧글 덕에 가슴팍으로 보입니다 ㅜㅡ)b

    2007.07.21 09:36 [ ADDR : EDIT/ DEL : REPLY ]
  2. ...언니 나도 이젠 가슴팍으로 보여요(...)

    2007.07.21 09:48 [ ADDR : EDIT/ DEL : REPLY ]
  3. 지드

    나도 갑빠로 보여 ㅠㅠ 으허 멋지구나.

    2007.07.21 10:30 [ ADDR : EDIT/ DEL : REPLY ]
  4. 묵엽님// ..........잇힝/ㅂ/
    세이쿤//........................잇힝?/ㅂ/;;
    지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07.07.22 00:55 [ ADDR : EDIT/ DEL : REPLY ]
  5. 나도 가슴팍... 했다가 저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용 그림 머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마 저걸 갖다 저기다 쓸 줄이야. 조낸 강하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007.07.23 06:53 [ ADDR : EDIT/ DEL : REPLY ]
  6. ...언니 나도 이젠 가슴팍으로 보여요(...)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로필 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07.07.23 07:02 [ ADDR : EDIT/ DEL : REPLY ]
  7. 시스// ㅠㅠㅠㅠ 나 처음으로 나비 말고 다른그림 갖다 쓴거 알지?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여써 저 군바리 선물세트 ㅠㅠㅠㅠ
    훛ㅊ// 아 뭐야 결국 아무도 그렇게 안봤는데 나혼자 신경쓰고 있었던건가?ㅠㅠ(결국 모두가 알아버리고 말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들었다는 ㅠㅠ

    2007.07.23 15:08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