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딘2007. 3. 3. 01:02
비툴 안떠서 수동설치하러 다니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랄까 분명 포맷한지 백만광년인데 비툴 그리려고 한적이 없어서 그간 비툴 안되는지도 모르고 있던게 안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이딘 얼굴 맨날 까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아놔

미안하돠 카이딘난 왜 자캐한테 이렇게 미안해야하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이상태로 ㅅㅍ 종료때까지 있게 될것같기도 하고 이녀석은 내 애증의 산물이랄까 근원이랄까 복잡다단한 감정이 응축된 녀석인데 더이상 어케해야할지 감도 안잡히고 그냥 미안할뿐.....
Posted by 전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