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딘2005. 12. 13. 13:30
카이딘 라스(....마비노기 아가 이름 그냥 가져다 썼단)
 
비툴 커뮤니티 새프(Sacred Pride) 합격해씁미다/ㅅ/



▶접어따

 

기동대
1.이름: 카이딘 라스
2.나이: 20세
3.성별: 남
4.종족: 휴먼
5.키/몸무게: 186/78
잿빛 머리칼에 청회색 눈동자.
6.성격: 평범한 성격입니다.
잘 웃고, 의외의 일에도 보통 상식적으로 반응합니다.(...) '착한 녀석' 이라는 느낌.
오른쪽 뺨에서 오른쪽 어깨-오른팔에 이르는 화상이 있으나 별로 화상에 대해서는 개의치 않고 생활합니다.
그러나 불은 무서워합니다.
7.선택속성(마석): 불의 마석
8.무기or도구와 주 사용기술 설명:
주 무기는 검. 전투센스가 좋아 보통 어떤 무기든 잘 다루는 편이지만 검술이 가장 뛰어납니다.
정통적인 검술을 구사하며 파워와 속력이 받쳐줍니다.
하지만 마석으로 불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몸이 굳어 꼿꼿이 서있기 때문에 검술을 쓰지 못합니다.

불에 대한 트라우마때문에 자신의 불에 대한 공포의 이미지가 불의 색에 반영되어
거무칙칙한 불꽃이 일어납니다.
색만 검을 뿐 특별히 뭔가 다른 능력을 가진 불인건 아닙니다.
'불을 두려워하면 안된다'는 강박관념때문에 자신의 주위를 감싸듯이 불꽃이 피어올라 적을 향해 날아갑니다. 정작 그때문에 검과 불을 함께 쓰는것은 못하지만 거기에 대해서는 본인도 어쩔수 없는 듯.
9.기타세부사항:"타오르는 불꽃"에만 반응할뿐 열이나 빛은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작은 불꽃에는 움찔하는 정도. 일부러 들이 대지만 않으면 굳이 피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모닥불 정도면 어거지로 가까이가는건 가능하지만 불편해합니다.
화염이 휘몰아치면 몸이 굳어 걷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며 그대로 5분 넘게 방치하면 눈물을 흘리기 시작합니다-┏(즉 과제의 저건 뭔가 사연이 있는것이 아니라 불이 무서워서 울고있는것orz)
그 상태에선 적-아군에 대한 개념만 남고 이성적인 판단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뭔가 적을 생포해서 어쩌고 하는 복잡한 작전에는 불을 못쓰게 주의해줘야 합니다.

이런 넘이었다는
이글루스 가든 - 오리지널 캐릭터 사랑
▶닫기

Posted by 전유즈